1Comments
비와가다
2008.08.14(목) 오전 09:44:05
역시 멋진 작품입니다. 저 같은 초보자가 제일 힘든것이 역광사진입니다. 언제 한수 지도바랍니다.
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총 게시물 127개 / 검색된 게시물: 127개
- 동행(입선)2008.9.29 이근원 215 08.09.30
- 감상(입선)2008.9.29) 이근원 217 08.09.30
- 종가회의(입선) 2008.9.22 이근원 209 08.09.30
- 생태사진대전 이규호 6 236 08.09.25
- 풍파 최남철 3 235 08.09.19
- 종가제사(입선) 이근원 3 220 08.09.11
- 눈밭(입선) 이근원 212 08.09.07
- 솔섬(입선) 이근원 226 08.08.26
- 철인3종경기 주세경 1 213 08.08.13
- 젊음의 향연 이종호 224 08.08.04
- 도우미손녀 이정숙 209 08.06.19
- 겨울여정 이정숙 218 08.06.19
- 52살과520살 이정숙 218 08.06.19
- 간지스강의 새벽 이정숙 209 08.06.18
- 단장하는 모습 이정숙 223 08.06.18
- 일탈 이종호 222 08.06.05
- 꽃파는 처녀 이종호 220 08.06.05
- 엄마 예뻐 이종호 210 08.06.05
- 4 형제(입선) 이근원 215 08.05.12
- 눈밭소경(장려) 이근원 1 216 08.05.12

